*** 이 글은 #커넥터스 와의 제휴 콘텐츠입니다~!
최근 오프라인을 넘어 온라인마저 잘되는 #다이소! 이제 다이소앱 MAU가 296만명이에요. 작년까지 120만명 언저리에 불과하던 사용자가 폭발적으로 늘어난 이유가 뭐게요? 놀랍게도 다이소는 #옴니채널 을 구축하고 있답니다..! 전국 매장 재고를 통합하고, 한국에선 드물게 Bopis를 활성화하고 있어요.
글. 신승윤
커넥터스 콘텐츠 크리에이터. 예능 PD를 꿈꾸다 물류·유통·커머스 기자로 잘못(?) 빠져들었으나, 직업 만족도는 훌륭합니다. 스스로 연결고리가 되겠습니다. (제보/문의 yoon@beyondx.ai)
CHAPTER 1
다이소몰의 화려한 부활
아성다이소가 운영하는 생활용품 판매점 ‘다이소’가 이커머스 사업에서 두각을 드러내기 시작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