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제이콥스 가 부활에 성공하고 있어요.한때 가장 혁신적인 디자이너였지만 날개 없는 추락을 경험한 뒤,이제 현실과 이상 사이에서 절묘한 해법을 찾았습니다. 미래의 디자이너 브랜드가 취해야 할 스탠스는 무엇일까요?
최근 몇년 간 마크 제이콥스(Marc Jacobs)는 디자이너와 브랜드 모두 롤러코스터 같은 운명을 거쳐왔어요.
디자이너 마크 제이콥스는 90년대 초, 그는 너무 시대를 앞서간 나머지 페리엘리스에서 해고되었던 일화로 유명합니다. 그의 Grunge디자인은 이후 90년대를 리딩하는 빅 트렌드가 되었지만, 당시 페리엘리스에선 이해받지 못했고, 브랜드 정신을 손상시킨다는 오해를 불러일으켰어요.
그러나 이후 그는 루이비통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되었죠. 자그마치 16년간 이 브랜드를 이끌었고 그 기간동안 마크 제이콥스가 받은 찬사는 대단한 것이었어요.
그는 2000년대 초반 Marc by Marc Jacobs란 세컨드라벨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