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아동용 명품몰은 소규모 부띠끄였죠.
이제 #아동용 #네타포르테 를 꿈꾸는 친구들이 등장했어요.
이름하여 #메조네트!
메조네트는 다른 몰들과 무엇이 다른지 알아봅니다.
edited by sasshi(박주민)
오늘날 밀레니얼 세대들의 명품 쇼핑은 대부분이커머스를 통해 이뤄져요. 네타포르테(Net-a-Porter), 파페치(Farfetch), 매치스닷컴(Matches.com)등은 젊은 소비자의 명품 구매의 큰 비중을 소화하는 곳인 동시에, 동시에 글로벌 신진 디자이너들을 끝없이 발굴해 소비자들에게 발견의 재미를 더해주죠.
최근 미국의 한 아동복 쇼핑몰이 아동용 네타포르테를 꿈꾸며 성장 중입니다. 바로 보그 에디터 출신들이 런칭한 메조네트(Maisonette)가 주인공이에요.
메조네트는 패션과 장난감, 인테리어 소품 및 가구 등 키즈용 라이프스타일을 총 망라하는 제품을 다루는 쇼핑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