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도나도 컨텐츠를 부르짖는 요즘,
#구매를부르는컨텐츠의모범답안 하나 소개해요.
요런 신박한 #매거진커머스 는 알아두자구요.
이름하여 #CliqueBrands!!
정말이지 이 정도면 .#2700만불투자 땡길만 해요.
안냐세여~ 상쾌한 아침입니다! 나이가 들면 사춘기가 다시 온다더니.. 전 요즘 다시 피아노치고 싶은 생각에 깊이 빠져있답니다. 주말에 본 그것만이 내 세상(영화) 때문인 거 같아요...ㅋㅋㅋ 영화 보는 내내 손가락이 꼬물거리더니..아, 다시 치고 싶다~ 뭐 이런 생각이 스멀스멀.. 물론 시간이 없어 칠 틈이 없겠지만요..어흑..
오늘은 아주 신박한 BM(Business Model)을 하나 소개할까 해요. 최근들어 사람들이 이커머스에 대해 젤로 많이 떠드는 얘기가 뭔지 한번 종합해보면요. 첫째, '컨텐츠', 둘째, '큐레이션' 셋째, 'SNS'가 아닐까 해요. 이런 얘기를 어디선가 외치고 있는 사람을 다들 한번쯤은 보셨을 거에요.
우리만의 컨텐츠가 있어야 돼!
요즘은 큐레이션이 대세야!
도대체 SNS 전략이 없잖아!
요런 식이랄까요?
무려 지금으로부터 8년전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