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AI 활용은 일상이 되고 있어요. 지금 AI 도입을 준비 중이시라면, #LVMH 가 어떻게 전사적 체계를 만들고 있는지 읽어보셨으면요. 초기 1,500명이 이수로 시작한 챗봇은 이제 4만명이 쓰고 있고, LVMH 산하 브랜드들은 자기 도메인에 맞는 브랜드 맞춤형 챗봇을 가지고 있답니다. 이제 AI 도입이 더 늦으면 안될 시점이에요. 지난해 말부터 올해 상반기 사이, 많은 패션, 럭셔리 브랜드들이…

日 여름 백화점 세일을 늦추는 전략적 움직임
최근 일본에선 패션 기업과 백화점 기업 모두, #백화점 #여름세일 시기를 두고 전략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