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 뉴욕에 #티파니 플래그십이 재개장했어요. 단일 브랜드 규모로는 사상 최대급 10층짜리 플래그십이에요. #LVMH 의 티파니에 대한 베팅은 엄청난 규모예요. 과연 이 ROI는 목표대로 실행될까요?
2년 전 LVMH가 158억 달러에 인수한 주얼리 브랜드 티파니(Tiffany)는 이제 60억 유로 클럽에 진입했어요.
LVMH는 계속 티파니의 성장에 박차를 가하는 모습이에요. 얼마 전 4년간의 리노베이션 끝에 뉴욕 5번가에 있는 티파니의 대형 플래그십을 재개장했답니다.
이 매장은 1940년 티파니가 5번가에 처음 들어선 후 처음으로 전면적인 리노베이션을 한 거였어요. 이 브랜드는 LVMH 회장 베르나르 아르노의 둘째 아들 알렉상드르 아르노(Alexandre Arnault)가 맡아 이끌고 있어요.
2020년 공식적으로 매장을 폐쇄하고 리노베이션에 돌입한 뒤, 이 매장의 재개장 여부는 매우 불투명했어요. 그러나 LVMH가 브랜드를 인수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