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와 #미스테리박스 가 만나면 어떤 커머스가 이뤄질까요?
#LVMH럭셔리벤처 가 투자한 영국의 스타트업 #HEAT.
이들은 기존의 아울렛 사업을 매력적으로 변모시켜요.
#Z세대 가 원하는 #게미피케이션 의 힘, 어떤 건지 알아볼까요?
edited by sasshi (박주민)
'미스테리 박스' 스타일의 커머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는 이야기는 여러번 말씀드렸지요?
안에 무엇이 들었는지는 모른 채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박스를 사는 거죠. 보통은 박스안의 제품들의 총합은 내가 산 가격보다는 비싼 것들이라 소비자들에겐 새로운 흥미를 불러일으키는 방식의 커머스인데요.
이건 '서프라이즈 박스', '블라인드 박스'라 불리우며 원래는 마케팅에서 인기를 모으던 개념을 아예 커머스에 접목 시킨 거예요. 특히 이 방식에 겜블의 묘미를 더한 Lootie란 플랫폼은 지금 100만명 정도가 활동하는 큰 플랫폼으로 성장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