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MH 가 이틀전 #새로운#플랫폼 을 런칭했어요.
럭셔리커머스와 무관한 플랫폼이 탄생하게 된 동기는 뭘까요?
그룹 내부에서 혁신이 어떻게 일어나고 있는지,
#NonaSource 는 혁신을 주도하는 기업문화를 보여줍니다.
edited by sasshi (박주민)
이주 월요일, LVMH에선 새로운 플랫폼을 런칭했어요. 이 플랫폼은 럭셔리 커머스 플랫폼이 아닙니다.
Nona Source란 이 새로운 플랫폼에선 루이비통을 포함한 LVMH의 모든 패션 브랜드들의 쓰고 남은 원단, 즉 미사용원단들이 저렴한 가격에 판매돼요.
LVMH는 Louis Vuitton, Christian Dior, Givenchy, Stella McCartney, Celine 등을 보유하고 있죠? 이 브랜드들 모두가 빠짐없이 원단을 제공하게 될 거라는 군요. 현재 Nona Source은 유럽전용으로 해외 판매의 계획은 아직 없다고 해요.
각 구매자가 이 사이트에서 구매하려면 회사이름과 등록번호를 기입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