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길은 부동산으로 통합니다. 우리는 도시를 만들고 있습니다”이 말은 #LVMH 대표기 WSJ와의 인터뷰에서 직접 한 말이에요. WSJ는 LVMH가 마이애미의 풍경을 바꿨다고 전했는데요. 유럽 언론들은 LVMH가 이미 바꾼 파리의 풍경에 주목해요.아름다운 제품을 담기 위한 아름다운 스토어를 담기 위한 아름다운 도시.결국 #고객경험 의 끝은 부동산인 것입니다.. #디벨로퍼 가 되어가는 럭셔리 기업들, 과연 이들이 도시 자체를 디자인하면 어떤…

Josh: 와인 침체기에 나 홀로 메가브랜드가 된 대중 와인
지난해 #와인 시장은 암울했지만, Josh란 브랜드는 20% 넘게 성장했어요. 와인은 미묘한 카테고리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