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명품들의 WECHAT 전략,TOP 춘절마케팅
by
sohee

2018-02-20
#CNY2018 이 트렌디 해시태그가 됐어요. #ChineseNewYear2018 의 약자랍니다.
#명품들의중국사랑, #위챗 이 도와주네요.
지난 춘절기간 동안 갖가지 마케팅이 펼쳐졌는데,
#TopMarketing 몇 개만 모아보겠습니다~
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 올림픽이란 참 신기한 효과가 있는 듯요. 스포츠 안좋아하는데.. 보다보며 왜케 손에 땀을 쥐게 되는지..하핫. 그리고 빙상경기 보면, 선수들이 다들 비욘세 궁뎅이잖아요? 이거 엄청 자극되서.. 저 TV보다말고 막 런지하고 스쿼트하고 그럽니다..ㅋㅋㅋㅋ 그 순간이나마 국대궁뎅이를 지향하면서요.
오늘은 불꽃처럼 지나간 중국 춘절 마케팅 이야기에요.
사드만 아니었어도 한국에 어마무지 몰려들었을 중국인들.. 하아.. 우리한텐 비껴갔지만 해외 명품들에겐 정말이지 소중한 이벤트 기간이었어요. 최근 명품기업들이 중국사랑이 커지면서 차이니즈 뉴이어마케팅이 대세가 되고 있단 얘긴 이미 한번 말씀드린바 있는데요. (여기 클릭)
이렇게 제품만 준비하면 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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