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lulemon 의 쩌는 1분기 실적.이들은 #SKU확장 에 성공하고 있어요. 특히 #슈즈 의 성공이 독보적요.여성 요가에서 남성 러닝, 그리고 슈즈로의 확대.이후 테니스에 골프까지.. 헥헥.. 너무 확장이 많은 건 아닐까요?
룰루레몬은 이번 1분기 실적발표에서 전년비 32% 매출신장이라는 놀라운 성과를 보여주었습니다. .
매출 뿐 아니라 이익도 증가했는데요. 영업 이익은 34% 증가한 2억 6030만 달러를 기록했고, 이제 영업이익률은 16.1%를 기록합니다.
다만, 2019년과 비교하면 아직 영업이익률은 40bp 하락한 상황이지만, 원래 영업이익률이 높았던 브랜드이기 때문에 성장에 따른 자연스러운 결과라 보는 게 맞을 듯 해요. 참고로 나이키 또한 비슷한 영업이익률 (15% 내외)를 보이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룰루레몬이 '여성 중심의 요가복'에서 출발해 이렇듯 성장세를 거듭할 수 있는 이유는 그동안 꾸준히 카테고리를 확장해왔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