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초 1주일 간격으로 글로벌 #인플루언서_마케팅 플랫폼 두 곳이 비슷한 플랫폼들을 새로 런칭했어요. 이제 인플루언서들의 소셜 콘텐츠가 그대로 #CTV 광고로 연결된답니다. TV광고는 영상제작이 광고구매보다 더 큰 문제지요? 어떻게 달라질지 한번 생각해 보자구요.
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
오늘은 소셜 콘텐츠, 인플루언서 콘텐츠가 어디까지 확장될 수 있는지에 대한 이야기예요.
여러분께선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얼마나 활용하셔요..?
잘 활용하는 기업들은 아직도 제일 퍼포먼스 나는 게 인플루언서 협찬이라고 말씀하시더군요. 그런가 하면 너무 비싼 인플루언서를 써서 그랬는지 이젠 거의 퍼포먼스가 나지 않는다는 분들도 있구요.
잘 하시는 분들은 더 큰 기회가 열릴 거 같아요. 이제 인플루언서 콘텐츠는 소셜을 벗어나 더 많은 채널에 노출될 수 있답니다.
얼마 전 우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