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밸류에이션이 7억불이었던 #Liquid_Death 가 최근 14억불로 2배의 밸류를 인정받으며 유니콘이 되었어요. #생수 스타트업이 이렇게 핫할 수가 있다는 게 신기하지 않으세요?
Liquid Death가 유니콘이 되었네요~!
이 브랜드는 아주 독특한 컬트 브래드라고 소개한 바 있지요? 생수를 에너지 음료처럼 브랜딩 해 판매하는 브랜드인데 정말 마케팅의 귀재들이에요. 얼핏 보면 '몬스터에너지'와 비슷하지만 실은 생수랄까요?
몬스터에너지도 지난 30년 최고의 퍼포먼스를 낸 아이템인 만큼 브랜딩이 뛰어난데, Liquid Death도 못지 않아요. 몬스터를 잘 흉내 내면서도 생수 브랜드로서의 아이덴티티를 과시하고 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