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이스 의 새로운 체험스토어 포맷 #넥스트젠
이제 점점 더 그 발자국을 늘려가고 있어요.
모든 패션 브랜드의 고민은 새로운 세대의 마음을 잡을 수 있을까 예요.
과연 넥스트젠은 어떤 매장인지 들여다볼까요?
edited by sasshi(박주민)
Next Generation에게 어필할 수 있는가 하는 부분은 모든 패션브랜드가 넘어야 할 운명적 도전이에요.
여기서 실패한다면, 브랜드의 미래는 기존의 고객과 함께 노쇄하며 사라지는 길 밖에 남은 선택지가 없게 됩니다.
리바이스는 최근 NextGen이란 이름의 스토어를 넓혀가고 있어요. 지난해 처음 이 포맷을 선보인데 이어, 9월에는 미국의 팔로알토 지역에도 매장을 내고 젊은 세대에게 어필하기 위해 노력 중이에요. 이 매장에 대해 리바이스는 '체험 중심'의 매장이라고 설명합니다.
2019년에 리바이스는 유럽과 아시아 전역에 걸쳐 첫 번째 6개의 NextGen 파일럿 매장을 런칭했어요. 그리고 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