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브랜드는 몇개의 #매장포맷 을 가지고 있나요?
#리바이스 는 플래그십과는 조금 다른 공간을 운영 중이에요.
LA, 런던, 도쿄에 이어 최근 멕시코시티에 오픈한 #Haus_of_Strauss
마케팅 용도라면, 플래그십보다 이 컨셉이 나을 지도요.
edited by sasshi (박주민)
최근 나이키 만큼이나 리테일 포맷에 다양하게 변화를 주고 있는 브랜드로는 '리바이스'가 있어요.
아마 리바이스의 많은 스토어 포맷 중에 이 Haus of Strauss란 포맷의 스토어가 있다는 걸 모르시는 분들도 계실 거예요.
리바이스의 최근 유통 전략은 나이키와 크게 다르지 않아요. D2C를 늘리고, 도매를 줄이면서 젊은 세대들이 선호할 만한 매장 포맷들을 늘려가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