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패션 브랜드들은 ‘캠페인’에 대해 재정의하기 시작했어요. 수십억 예산을 배정해 대규모 캠페인을 진행하는 건 위험도 크고 리턴도 작아요. 여기 #리바이스 가 #민첩성 을 발휘해 대규모 유기적 노출을 생성한 방법을 살펴보세요. 민첩한 마케팅 전략은 매장 방문수를 20% 키울 수 있어요. 민첩함이란 무엇이며 우린 얼마만큼 민첩한가요?얼마전 Glossy 지에서 Levi’s의 최고 마케팅 책임자 Kenny Mitchell을 인터뷰했어요. 그는 이전에…

보테가 베네타가 소셜을 떠난 것은 옳은 전략이었습니다
구찌의 추락으로 케어링 그룹이 암울한 실적을 발표했지만, #보테가베네타 는 여전히 나 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