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패션 브랜드들은 '캠페인'에 대해 재정의하기 시작했어요. 수십억 예산을 배정해 대규모 캠페인을 진행하는 건 위험도 크고 리턴도 작아요. 여기 #리바이스 가 #민첩성 을 발휘해 대규모 유기적 노출을 생성한 방법을 살펴보세요. 민첩한 마케팅 전략은 매장 방문수를 20% 키울 수 있어요. 민첩함이란 무엇이며 우린 얼마만큼 민첩한가요?
얼마전 Glossy 지에서 Levi's의 최고 마케팅 책임자 Kenny Mitchell을 인터뷰했어요. 그는 이전에 스냅(Snap)과 E.l.f. 뷰티(E.l.f. Beauty)에서 경험을 쌓았고, 최근 Levi's에 합류한 인물인데요.
그는 패션 업계로의 이직 후, Levi's의 브랜드 마케팅 전략을 혁신하기 위해 유연성을 강화하는 것을 주요 목표로 삼았다고 해요. 변화무쌍한 시장 트렌드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는 마케팅 팀을 구축하는데 우선 순위를 두었달까요?
그의 첫 실험은 비욘세(Beyoncé)의 "카우보이 카터(C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