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년간, 여러분은 #리드타임 을 얼마나 단축하셨나요?
#Kering 은 이제 리드타임을 절반 이상 단축하고 있어요.
이커머스를 중심으로 한 #D2C전략 은 이제 미뤄둘 문제가 아니예요.
Kering의 전략을 상세히 들어볼까요?
edited by sasshi (박주민)
Kering이 D2C 전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어요.
Kering은 최근 효과적인 옴니채널 전략을 구축하기 위해 이탈리아 Trecate 지역에 그룹의 새로운 최첨단 글로벌 물류 허브를 오픈했어요.
이달 초 가상 기자 회견에서 Kering의 임원 중 한 명인 Jean-François Palus는 이 물류허브가 럭비 경기장 20개에 해당하는 170만 평방피트 규모이며, 이 허브를 통해 예전과는 전혀 다른 Kering의 옴니채널 전략을 구현하게 될 거라고 밝혔답니다.
최근들어 Kering 그룹은 도매 파트너를 정리하고 D2C 채널 중심으로 전략을 바꾸고 있어요. 그리고 이 D2C 전략에는 최근 급성장하고 있는 이커머스 채널이 핵심으로 자리합니다. '더 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