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해외, 특히 북미와 유럽을 중심으로 하는 서구 시장에서 KBeauty의 인기는 다소 열기가 식은 모습이에요.
edited by sasshi(박주민)
그런데 이런 역풍에도 불구하고 최근 무섭게 상승하는 K Beauty Brand가 있어 주목됩니다. 그 주인공은 다름아닌 Glow Beuaty예요.
Glow Beauty는 원래 다양한 한국 화장품을 모아서 판매하는 이커머스 사이트였어요. 한 때 뉴욕에서 K Beauty 전파의 진앙지였던 Glow Beauty는 최근 멀티 브랜드 사이트에서 D2C로 전략을 전환하고 스스로 만든 PB 제품들을 선보이기 시작했죠.
그리고 이들이 선보이는 제품은 내놓는 족족 매진과 히트를 기록하고 있답니다.
지난 5월, Glow Beauty에선 워터멜론 오버나잇 마스크라는 제품을 출시했어요. 이 제품은 나오자마자 5시간만에 매진되었고, 추후 8000명의 대기자가 리스트에 이름을 올렸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