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와인 시장은 암울했지만, Josh란 브랜드는 20% 넘게 성장했어요. 와인은 미묘한 카테고리죠. 최고의 와인을 만들려면 스케일업 할 수 없고, 스케일업 하려면 퀄리티를 포기해야 해요. Josh의 성공은 합리적 가격대의 프리미엄 와인을 안정적으로 생산할 수 있는 #공급망 에서 비롯되어요. 또 하나 중요한 점은 ‘대중 시장’을 노리려면 #트렌드 를 알아야 된다는 거요. 와인은 고리타분한 산업이 아니여!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오늘은…

불경기에도 스포츠는 불변의 열기: 2025년 스포츠 마케팅이 어떻게 심화되는지
2025년 경제는 미궁에 빠져 있지만, #스포츠 는 온 세상 돈을 흡입 중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