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쥬얼리 디자인에 #생성AI 를 활용하는 브랜드가 있어요. 그동안 ‘디자인’의 세계는 ‘창의적 사람’이 수행해야 한다고 생각했어요. 하지만 브랜드 아카이브가 방대하고, 헤리티지를 계승해야 하는 경우, 사람은 이 데이터를 모두 학습할 수 없어요. 미래의 디자인 프로세스는 지금과는 전혀 다른 모습일 수 있어요.생성AI가 제품 디자인에 실질적 영향을 끼치게 될까요?이 질문은 생성AI가 탄생한 이래 지속적인 주요 토론 주제였어요. Digital…

잇백의 시대에서 잇주얼리의 시대로: 까르띠에, 반클리프앤아펠, 티파니
지금 럭셔리 시장의 성장을 주도하는 건 It-Bag이 아니랍니다. 이제 #잇주얼리 It-Jewelry가 새로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