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황일수록 성장하는 ‘위로 비즈니스’. 그 중에서도 코로나 이후 폭신폭신한 #봉제인형 은 급성장하고 있는데요. 특히 #Jellycat 이란 브랜드의 인기는 대단해요. 이 브랜드의 인기 비결은 단순히 ‘인형’에 있는 게 아니라, 독특한 오프라인 #경험 이 빚어내는 #젤리캣식_화법” 에 있어요.비즈니스 관점에서 이 인형가게는 놀랍게 영리하답니다. 고객이 제품을 ‘구경하는’ 순간이 아니라, ‘구매하는’ 순간에 최고의 경험을 선사하거든요. 그럼 사겠숴, 안사겠숴!안냐세요~ 상쾌한…
[NRF 2025] ‘리테일미디어’는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지난해 NRF 때 까지만 해도, #리테일미디어는 실험적인 주제였어요. 그런데 1년이 지난 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