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정말 흥미롭게 돌아가는 #향수 시장. 어려운 향기들이 시장을 독점하던 시대는 끝났어요. 미디어들은 이런 기사를 쓰고 있죠.
"요즘 Z세대들에겐 달콤한 향기가 납니다"
"요즘 힙한 친구들에게선 피스타치오 향기가 납니다"
과연 어떤 향수들일까요?
향수가 하나의 트렌드가 되면서, 기존의 향수와는 전혀 다른 다소 이상한 향들의 향수가 쏟아지고 있어요. 처음엔 장난이나 농담 같은 Fun 마케팅의 일부로 해석되었습니다. 한국에서도 다올디지털 뱅크가 만든 '냄새' 향기, 그리고 교보문고가 개발한 '책 향기' 향수가 출시된 적 있었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