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비즈니스 트렌드에선 Instacart와 DoorDash의 #리테일미디어 를 소개했는데요. 최근 Instacart는 Uber와 리테일 미디어 파트너십을 맺었어요. 둘이 손잡으면 어떤 광고가 가능하게요?
오늘 비즈니스 트렌드에선 Instacart와 DoorDash의 리테일 미디어가 어떤 방향으로 발전해 나가고 있는지 소개했어요.
DoorDash는 그로서리 배달 분야에선 Instacart와 경쟁하고, 식사 배달 분야에선 Uber Eats와 경쟁하는 입장인데요. 미묘하게도..Instacart와 Uber는 파트너 관계예요. 2024년부터 2025년까지 Instacart와 Uber는 의미 있는 협력 관계를 단계적으로 확대하고 있어요.
2024년 5월에는 Instacart 앱 안에 Uber Eats 레스토랑 주문 기능을 아예 통합했어요. Instacart 앱 안에 ‘Restaurants’라는 신규 탭이 생겨서, 이 탭을 누르면 수십만 개의 Uber Eats 제휴 레스토랑을 검색하고 주문할 수 있게 만든 거예요. 이 파트너십은 초기에 Instaca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