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리테일미디어 시장은 2라운드로 접어들었어요. 초기엔 모두 아마존 같은 스폰서 광고로 시작했지만, 이젠 각자의 비즈니스 포맷에 맞는 독특한 광고 모델들이 꽃피고 있죠. Instacart와 DoorDash가 최근 자신들의 리테일 미디어를 어떻게 업글했게요? 스폰서 광고가 큰 의미가 없더라.. 하시는 기업들은 오늘 클릭하시얍! 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오늘은 온라인 식품 배달로 경쟁 중인 두 기업의 리테일 미디어 이야기예요.미국에서 온라인 배달이라면 Instacart와…

불경기에도 스포츠는 불변의 열기: 2025년 스포츠 마케팅이 어떻게 심화되는지
2025년 경제는 미궁에 빠져 있지만, #스포츠 는 온 세상 돈을 흡입 중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