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주간의 글로벌 패션유통가 소식이에요~
-2022년 최고가치 브랜드, 최고강점 브랜드, 10대 선호 #브랜드순위 요~
-#Hublot 와 #MAC 이 #NFT 프로젝트를 시작했네요~
-#OffWhite 는 버질아블로가 세상을 떠난 뒤에도 확장 중입니다~
edited by sasshi (박주민)
Mango, 미국에서 홈 컬렉션 출시를 위해 세계화 가속화
스페인 패스트패션 망고(Mango)는 최근 미국에서 홈 & 데코레이션 시리즈를 론칭한다고 발표했어요. 이미 스페인, 프랑스, 독일, 영국, 이탈리아 등 32개 유럽 시장에서는 홈 제품을 판매해왔는데요. 올해 망고는 프랑스 내 매장 수를 현재 223개에서 2025년까지 300개로 늘리고, 뉴욕 5번가에 2,100㎡ 규모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다는 계획입니다.
Nike는 계속해서 미국 10대들이 가장 좋아하는 신발 및 의류 브랜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