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주간의 패션유통가 소식이에요.
-일본 #이세탄 백화점에 #KBeauty 전문코너가 생겼습니다.
-#발맹 과 #Gap 은 보다 창의적인 방식으로 #NFT에 접근합니다.
-#LVMH 와 #Prada 가 이끄는 #블록체인 컨소시움이 SaaS 기술을 출시했어유~
edited by sasshi (박주민)/
지난 2주간의 패션유통가 소식 How They're Moving이에요. 중국에서 K Beauty가 식어가고 있는 것과는 반대로 일본에서 K Beauty는 유통가의 활력소가 되고 있습니다. LVMH와 Prada의 블록체인 컨소시움이 SaaS 기술을 출시했구요. 발맹과 바비의 NFT 컬렉션, Gap의 게임 방식의 NFT 컴바인 후드 출시, 서프보드를 만드는 셀린느 등의 소식도 함께 합니다.
이세탄 신주쿠에 KBeauty 전문코너 Yep이 오픈
이세탄 신주쿠점 본관 1층에 동관 최초의 한국 화장품 상설 셀렉트 숍 ‘예프스 바이 시즈 마켓(Yep's by SEE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