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주간의 글로벌 패션 유통가 소식이에요~
- 조다단 앤더슨이 Dior 남성 디렉터가 되었어요
- 구글이 반독점 판결에서 패소했어요. 향후 온라인 광고 시장이 어찌될까요?
- 중국의 음료 브랜드 '바왕차지'가 미국에 성공적으로 상장했네요.
에르메스, 1분기 호실적 발표…미국 가격 인상으로 관세 상쇄 계획
에르메스(Hermès)는 2025년 1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9% 증가한 41억 유로를 기록하며 견고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지역별로는 아메리카 지역 매출이 13.3% 증가했고, 일본은 17.9%, 유럽도 두 자릿수 성장률을 보였습니다. 중국 본토는 2024년의 높은 실적 기저로 인해 매출이 사실상 보합세를 보였습니다. 에르메스는 5월부터 미국 전 제품 가격을 인상해 10% 수입관세 부담을 전면 상쇄할 계획입니다. 이는 올 초 글로벌 가격을 6~7% 인상한 데 이은 두 번째 조정입니다. 에르메스의 CFO는 “모든 지역에서 목표 궤도에 있다”고 강조했으며, 초고가 전략과 희소성 높은 제품군, 그리고 폭넓은 제품 라인업이 고급 소비자층의 충성도와 실적 안정성의 핵심이라고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