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패션유통가 소식 #HowTheyreMoving 이에요.
#NBC 방송국이 #홈쇼핑 지표를 완전히 바꿉니다.
#루이비통 또한 #온라인전략 을 수정 중이에요.
edited by sasshi(박주민)
글로벌 패션유통사들의 소식을 모아서 전하는 How They're Moving이에요.
지난 3주간의 알아둬야 할 소식들에는 빅뉴스가 특히 많았는데요. 특히 커머스 시장이 앞으로 어떻게 바뀔 것인지 암시하는 소식들이 많았어요.
NBC의 커머스 Shoppable TV, TV보면서 쇼핑
지난주 NBCUniversal은 오늘 쇼퍼블 TV(ShoppableTV)런칭을 발표했어요. 쇼퍼블 TV는 TV쇼를 시청하면서 제품을 구입하는 거죠. NBC, NBC 스포츠, Telemundo, Bravo, E! 와 CNBC Prime등의 채널에서 쇼퍼블 TV 프로그램들이 진행될 거라고 해요.
이건 홈쇼핑과는 전혀 다른 방식이에요.
보도된 바에 따르면 TV를 보다가,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의 QR코드가 나타나면, 스마트폰으로 QR코드를 스캔해서 쇼핑하는 방식이라고 해요. NBC의 Today 쇼에서 이미 이 기술을 테스트했는데, 수분 내로 수만대의 스마트폰이 코드를 스캔했다고 해요.
NBC 유니버설은 수백만 명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