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업계 종사자세요?
그렇다면 #발견의재미 란 말 들어보신 적 있어요?
아니면 #STORY 란 매장을 들어보신 적은 있나요?
아이, 참... 어쩌실려고 그래요...ㅋㅋㅋ 당장 클릭!
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 지난달에 출장도 있고 셈나도 있고 쬠 운동을 막 건너뛰고 살았더니요..진짜 다리가 도루 말랑말랑해진 거에요.. 또 왜케 단 거를 먹어댔는지.. 허리가 뒤룩뒤룩.. 쌤한테 한 소리 듣고요.. 오늘부터 심기일전! 다시 근육녀의 삶으로 돌아가기로 했어요. '마카롱 1개가 닭가슴살 1개다'란 교훈을 가슴에 새기면서요!
오늘은 빅 유통들의 새로운 트렌드 하나를 소개할까 해요.
요즘 유통보고서에 가장 자주 등장하는 단어 중 하나는 바로 '발견의 재미'랍니다. 이건 최근들어 유통기업들이 무언가 암암리에 하나의 깨달음을 겟한 결과인데요. 과연 이들이 집착하는 발견의 재미란 무엇이고, 어떻게 그 재미들을 구성해가고 있는지 한번 알아볼께요.
마이크로 트렌드 시대
우리는 지금의 시대를 '마이크로 트렌드' 시대라 불러요. 아닌 게 아니라 세상은 수많은 1인크리에이터들과 소기업을 넘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