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은 아마 '#라이브커머스 의 해'라 기억될 듯요.
이제 #H&M 도 시작하지 말입니다? #MONKI 란 브랜드로요.
우리도 시작 가능해요! 한 달에 39불!
단지...ㅋㅋㅋㅋ 에잇, 읽어보삼!
edited by 하지영
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 어제는 너무 오랜만에 운동을 갔어요. 요즘 왜 그렇게 운동하기가 싫을까요..? 뭘 해도 시큰둥.. 이제 홈트로 갈아타야 하나.. 싶은 시점에 남편이 1년 끊었다며 열심히 다니라고 해서 스트레스예요.. ㅠㅠㅠ 움.. 하기 시러라...!!
글로벌 시각에서 '2019년 이커머스계의 복병은 뭐였을까요?'라고 묻는다면, 동서양을 막론하고 아마 대부분의 이커머스 관계자들이 '라이브 커머스'라고 답할 듯해요.
이 라이브 커머스 붐의 발신지는 역시 중국이에요.
바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