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럭셔리 브랜드 중에서도 #에르메스 는 스타마케팅이나 화려한 이벤트를 잘 하지 않는 브랜드예요. 대신 에르메스에겐 마법같은 '윈도우 디스플레이'가 근사한 역할을 하죠. 1961년부터 시작된 에르메스 윈도우 이야기, 들어보실래요?
에르메스는 조용한 마케팅으로 알려져 있어요.
다른 럭셔리 브랜드들처럼 연예인이나 인플루언서를 홍보대사를 두지 않고 팝업이나 이벤트를 많이 하는 브랜드도 아니에요. 올 여름 유럽의 유명 해변들이 럭셔리들의 Branded Beach로 물들 때에도 에르메스의 해변은 찾아볼 수 없었어요.
이 조용한 브랜드는 다른 방식의 브랜드 경험을 전달하고 있어요. 바로 전 세계 에르메스 매장의 '윈도우 디스플레이'를 작은 마법의 갤러리로 만드는 방식이에요.
에르메스의 예술적 윈도우 디스플레이의 세계는 반세기 넘게 이어 온 하나의 전통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