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에는 유독 많은 패션 브랜드들이 #메타버스 에 진출했어요.#Fendi 는 메타와 AR 스니커즈를 선보였고 #Kate_Spade 는 가상스토어를 열었고, #Hermes 는 드디어 상표권을 냈어요.그리고 여기 #Tommy_Hilfiger 의 매력적인 프로젝트를 놓쳐선 안됩니다.
9월들어 패션기업들의 메타버스 진입 소식은 점점 더 활발히 들려오고 있어요.
이달 초 Fendi는 Meta와 협력하여 Fendi의 아이코닉 슈즈 중 하나인 Faster 스니커즈의 AR 경험을 만들었어요.
"Faster by Fendi" 그리고 "Masterpiece by Fendi"라는 2개의 AR 효과였는데요. Faster by Fendi는 숨겨진 보물처럼 Faster 운동화를 찾도록 유도하는 인터랙티브한 경험이었고, Masterpiece by Fendi는 Fendi 본사가 있는 로마로 사용자들을 안내합니다. 현대의 미켈란젤로처럼 조각상으로 Faster 운동화의 모양을 형성하는 가상의 체험을 해볼 수 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