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cciBeauty 가 빠르게 확산 중이에요.
2019년 립스틱 출시로 시작된 구찌의 코스메틱 라인.
이들의 확산 전략은 #에르메스뷰티 와 매우 유사합니다.
최초의 #GucciBeauty 플래그십도 벌써 생겼어요~
edited by sasshi (박주민)
올 한해 Gucci Beauty는 매우 바쁘게 움직였어요. 이제 Gucci Beauty는 큰 사업입니다.
Gucci는 2019년 립스틱을 출시한 이래 향수 분야에선 다양한 제품이 출시된 반면 메이크업 분야에선 립스틱 이후 더딘 행보를 보여주었는데요. 올해들어 작심한듯 빠르게 메이크업 분야가 확장일로에 있어요.
그러나 빠른 속도에도 불구하고 이들의 방식은 신중하고 순차적이에요. 빅뱅 방식 보다는 단계적 출시를 선호한다는 점에서 구찌의 뷰티 전략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