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GLP1은 점점 큰 트렌드가 될 것으로 보여요. 이미 푸드 브랜드들이 GLP-1 관련 라벨들로 무장하기 시작했고, 실제로 매출에도 영향을 주기 시작했답니다. 과연 한국에선 이 트렌드가 어떻게 발전할까요?점점 커지고 있는 GLP-1의 영향력이 푸드 비즈니스를 흔들고 있어요.한국에는 지난 가을 위고비/오젬픽이 1차로 들어와 유통되었는데, 모두 매진된 상황이에요. 추가 물량이 빠르게 들어오지 않고 있어 아직 이 트렌드의 파워를 실감하기…

다시 ‘패션 편집숍’의 시대: 다만 ‘디지털 혁신’ 중심입니다
지난 10년 동안 패션계에선 유명 #편집숍 이 잇달아 문을 닫았지만, 이제 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