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한국에선 본격화되지 않았지만, 해외에선 #헤어 케어가 #뷰티 의 새로운 성장 카테고리가 되고 있답니다. 특히 북미 시장에는 #Gisou 란 강자가 있는데요. 어떤 브랜드이고, 어떤 강점과 스토리를 가지고 있는지 정리했어요.
헤어케어 시장은 오랫동안 '살롱' 시장에 집중되어 일반 B2C 소비시장에는 이렇다 할 강자 자리가 비어있었어요.
헤어는 여성이 보유한 최고의 액세서리죠.
북미에선 최근 헤어케어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면서, 2014-2015년 즈음 일찌기 런칭한 스타트업들이 이 분야의 막강한 입지를 다지게 되었어요.
북미와 유럽에선 여러 건강상의 이유로 매일 샴푸하지 않는 습관이 새로이 자리잡고 있답니다. 여성들은 새로운 습관 속에 머릿결과 냄새를 관리하길 원하는데, 이런 수요가 헤어케어 제품을 더 큰 트렌드로 밀어올리고 있어요.
Gisou는 현재 헤어케어 시장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다진 브랜드 중 하나예요. 유명 뷰티 인플루언서 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