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이후 #변해야 #산다 는 데 공감하지만,
기존의 BM에서 변하기가 쉽지 않은 게 #패션기업 들이죠.
#GAP 이 과감한 변화를 시도합니다.
새로운 카테고리로 확장하면서, 코스트가 들지 않는 방향으로요.
edited by sasshi(박주민)
Gap.Inc는 오랫동안 부진한 실적에 시달려 왔어요.
현재 가장 몸집이 큰 브랜드는 Gap과 Banana Republic이지만, 이들은 다른 브랜드들의 성장세를 깎아먹고 있는 실정이에요.
현재 Gap. Inc에서 성장을 주도하고 있는 브랜드들은 Old Navy, Athleta, Intermix 및 Hill City 등이라 볼 수 있어요.
아이러니한 점은 Gap과 Banana Republic에 대한 브랜드명에 대해 소비자들은 여전히 호감도를 가지고 있다는 점입니다. 이들의 제품을 구매하진 않지만 브랜드 이미지는 좋게 가져가고 있는 것이죠.
이런 강점을 파악해 Gap.Inc는 Gap과 Banan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