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패션브랜드들의 고민은 #브랜드노후화 예요.
이 노후된 브랜드로 #신규브랜드를 #레버리지 할 수 있을까요?
#GAP 은 열심히 시도 중이에요.
신규 브랜드와 노후 브랜드 사이를 고민 중이시면 클릭!
edited by sasshi(박주민)
많은 패션 브랜드들이 공통적으로 고민하고 있는 문제 중 하나는 바로 브랜드 노후화에요.
특히 대리점으로 운영되는 브랜드의 경우, 이 브랜드를 다시 재브랜딩하여 젊은 브랜드로 되돌린다는 것은 정말 말처럼 쉬운 부분이 아닙니다. 줄어들고는 있어도 기존 고객으로부터의 매출이 적지 않다보니 제품 라인의 변경이 쉽지않고, 무엇보다 실제로 젊은 고객들이 생각처럼 매장에 유입이 잘 되지 않기 때문인데요.
그러다보니 가장 현실적인 대안은 새 술은 새 부대에 담는 것, 다시 말해 좀 더 젊은 브랜드를 새로 런칭하는 것이 선택할 수 있는 선택지로 남게 돼죠.
그런데 신규런칭도 말처럼 쉽지는 않아요. '시대에 맞는' 유통방식을 찾기가 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