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몰토픽이에요~ 올해 소비자들 #소비행동 의 가장 큰 변화는 ‘모순의 심화’예요. 고갱님들은 우리 브랜드 멤버십을 그 어느 때보다 자주 이용하시겠지만, 그건 할인 때문이지 우리가 좋아서는 아닐 수 있어요.. ㅠㅠㅠㅠ미국의 시장조사 및 자문회사인 Forrester Research가 지난 10월 2개의 보고서를 냈던 바 있어요. 하나는 Predictions 2025: B2C Marketing으로 2025년 비즈니스-소비자 마케팅(B2C) 트렌드를 다루는 보고서이고, 다른 하나는 Predictions 2025:…
[몰아보기] 패션의 세컨드 채널: 구독 ,중고 비즈니스들
오늘 비즈니스 트렌드에선 다이마루마츠자카야 백화점의 패션 구독 비즈니스에 대해 소개했지요? 인플레이션과 소비양극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