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점 성장하는 #틈새향수 시장에 남성 매거진 #Esquire 도 진출했어요. 이 미디어는 #주얼리 비즈니스도 전개하고 있는데요. 브랜딩을 구축했다면 적절한 라이센스 감각은 필수지 말입니다?남성 미디어 브랜드 에스콰이어(Esquire)가 최초의 향수 라인을 출시했어요.이는 라이선스 대행사 IMG의 지원을 받아 향수 브랜드 Michael Malul과 협력해 탄생한 컬렉션인데요. 이 협업은 에스콰이어의 이름을 라이센싱해 Michael Malul이 생산 및 유통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어요.새로 출시된 4가지…

中 마오거핑(毛戈平), 화제의 중심에 선 럭셔리 C뷰티
중국의 경기 전망은 밝지 않지만, 흥미롭게도 중국 내수 브랜드 중에선 #럭셔리_브랜드 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