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점 성장하는 #틈새향수 시장에 남성 매거진 #Esquire 도 진출했어요. 이 미디어는 #주얼리 비즈니스도 전개하고 있는데요. 브랜딩을 구축했다면 적절한 라이센스 감각은 필수지 말입니다?남성 미디어 브랜드 에스콰이어(Esquire)가 최초의 향수 라인을 출시했어요.이는 라이선스 대행사 IMG의 지원을 받아 향수 브랜드 Michael Malul과 협력해 탄생한 컬렉션인데요. 이 협업은 에스콰이어의 이름을 라이센싱해 Michael Malul이 생산 및 유통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어요.새로 출시된 4가지…

뷰티 : 잘파세대에 올인하는 브랜드와 떠나는 브랜드
요즘 뷰티 시장의 떠오르는소비층은 #알파 세대와 #Z세대 예요. 누군가는 이 잘파세대에 올인하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