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점 성장하는 #틈새향수 시장에 남성 매거진 #Esquire 도 진출했어요. 이 미디어는 #주얼리 비즈니스도 전개하고 있는데요. 브랜딩을 구축했다면 적절한 라이센스 감각은 필수지 말입니다?
남성 미디어 브랜드 에스콰이어(Esquire)가 최초의 향수 라인을 출시했어요.
이는 라이선스 대행사 IMG의 지원을 받아 향수 브랜드 Michael Malul과 협력해 탄생한 컬렉션인데요. 이 협업은 에스콰이어의 이름을 라이센싱해 Michael Malul이 생산 및 유통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어요.
새로 출시된 4가지 향수는 에스콰이어의 풍부한 문학적 역사와 F. Scott Fitzgerald와 E. E. Cummings부터 Tom Wolfe와 같은 새로운 저널리즘의 전설, 그리고 이 잡지의 여러 편집장에 이르기까지 유명 기고자들에게 경의를 표하는 방식으로 이름이 붙여졌어요.
이러한 영감에서 네 가지 새로운 향수의 이름이 탄생했는데, 그 이름은 Americ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