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푸드’ 가 대세인 요즘, 신박한 비즈니스 모델을 찾고 계신가요? 여기 매출 6천억원이 넘는 브랜드 #에디블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선물받은 꽃다발은 쉬이 쓰레기가 되어버리지만, 먹어 치울 수 있는 #과일부케 라면 이야기가 다르지요? 얼핏 그렇게 잘 팔리지 않을 것 같지만, 이 기업의 비즈니스 모델은 무려 25년을 갈고 닦아 온 것이에요.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달콤한 푸드‘가 대세인 요즘, 신박한 비즈니스…

Josh: 와인 침체기에 나 홀로 메가브랜드가 된 대중 와인
지난해 #와인 시장은 암울했지만, Josh란 브랜드는 20% 넘게 성장했어요. 와인은 미묘한 카테고리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