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푸드’ 가 대세인 요즘, 신박한 비즈니스 모델을 찾고 계신가요? 여기 매출 6천억원이 넘는 브랜드 #에디블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선물받은 꽃다발은 쉬이 쓰레기가 되어버리지만, 먹어 치울 수 있는 #과일부케 라면 이야기가 다르지요? 얼핏 그렇게 잘 팔리지 않을 것 같지만, 이 기업의 비즈니스 모델은 무려 25년을 갈고 닦아 온 것이에요.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달콤한 푸드‘가 대세인 요즘, 신박한 비즈니스…
스타필드마켓: 한국의 대형마트 리뉴얼과 일본의 GMS 개혁
최근 오픈해 화제가 되고 있는 #스타필드마켓. 이마트가 #대형마트_리뉴얼 포맷으로 선보인 가장 업그레이드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