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엔터테인먼트 와 #커머스 의 관계는 깊어지고 있어요.동시에 커머스 기업들은 #지속가능성 에 대한 압박을 받고 있죠.유명 시리즈 #love_island 가 패스트패션 논란에서 벗어납니다.이제 영국에서 그들의 의상 스폰서는 #eBay 예요.이 둘의 조합이 소비패턴에 실제로 변화를 주고 있답니다.
엔터테인먼트와 커머스의 경계는 점점 모호해지고 있어요.
'Love Island'는 2015년 시작된 리얼리티 쇼로, 미국에서 큰 성공을 거둔 뒤 여러 나라로 확산 중이에요. 이 시리즈의 내용은 외딴 섬에서 남녀가 짝을 찾는 프로그램인데요. 등장인물들이 모두 젊고 훤칠한 데다 주로 수영복을 입고 등장하는 섹시한 장면이 많다보니 젊은 층의 시청자들에겐 이들이 곧 셀레브리티가 되곤 했죠.
이 시리즈가 영국에 처음 상륙했을 때, Boohoo는 의상 스폰서로 참여했어요. Boohoo 소유의 브랜드 I Saw It First는 2019년 이 시리즈 등장인물들에게 자신의 브랜드 제품을 입히면서 톡톡한 효과를 보았었죠. 이 시리즈 참자가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