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이후 #가상패션 의 범위는 점점 확대되고 있어요.
점점 더 많은 디자이너들이 #Drest 에 합류 중이에요.
Drest의 성장은, 오늘날 패션이 어떻게 컨텐츠가 되는지,
#디지털패션컨텐츠 가 브랜드들을 어떻게 돕는지 보여줍니다.
edited by sasshi(박주민)
'패션'은 실물세계의 필수적인 요소였어요. 우리가 취미로 즐길 수 있는 '음악'같은 문화와는 전혀 다르죠.
우리는 매일 아침 옷을 입고 외출합니다. 이 과정에서 나를 보다 잘 표현하기 위한 항목으로서의 패션은 의,식,주 중에서 유일하게 남에게 나를 드러내는 항목이자 가장 중요한 항목이었어요.
그러니 인스타그램과 SNS가 발달하면서 우리는 먹는 것을 보여주고, 사는 모습을 보여주는 것에 매력을 느끼기 시작했어요. 과거엔 그가 아무렇게나 옷을 입고 있었다면 눈쌀을 찌푸렸을 이들도, 만약 그가 SNS에서 아름다운 라이프스타일을 영위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패션만으로 그를 평가하지 않는 시대가 됐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