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도나도 #매장 하면 #경험 을 얘기하는 시대예요.
근데 대체 경험이 뭐냐고요오오~
눈으로 브랜드를 막 느끼라고 함 오글거리니깐요. ㅋㅋㅋ
#세포라 나 #STUDS 처럼 '할 거리', #Doing #콘텐츠 를 마련해야 해요.
edited by 하지영
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 ㅋㅋㅋ 저는 지금 항저우랍니다. 오늘부터 2일간 항저우에서 한국 디자이너들의 조촐한 쇼룸이 열려요. 항저우도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찾느라 바쁘네요. 서로 처음 해보는 시도들이라 어찌 될지 두근두근요!
오늘은 우리 실물 매장 얘기로 좀 돌아가볼까요?
요즘 '매장' 하면 따라오는 이야기는 백퍼 '경험'이쥬? 매장에서 고객 경험을 제공해야 한다~ 라는 얘기는 귀에 인이 박이도록 들어온 이야기지만.. 대체 그 경험이란 뭘까나..? 경우에 따라선 이 경험이라는 게 참 평효율 안 나오고 오글거리는 방향으로 빠지기 쉽단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