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몰토픽 이에요~
오늘 비즈니스 트렌드에서 월마트와 넷플릭스의 파트너십을 소개했지요?
넷플릭스를 능가할락말락하는#디즈니 군단의 빅플랜도 훌륭해요.
이들은 #오프라인 콘텐츠를 미끼로 #OTT 구독을 늘리려 합니다~
오늘 비즈니스 트렌드에선 넷플릭스와 월마트의 파트너십을 소개했지요?
넷플릭스 입장에서도 스스로 복잡한 리테일에 손대는 것보다 이렇게 묻어가는 전략이 은근 개꿀일 수 있는데요. 최근 넷플릭스를 강하게 추격하고 있는 Dinsey+는 자기네 머치 쪽 커머스를 어떻게 구상하고 있을까요?
디즈니의 머치라면 Disney+의 머치라기 보다는 디즈니사 전체의 머치를 말해요. 즉. 월트디즈니의 캐릭터, 디즈니가 만든 영화 IP를 활용한 머치들인데, 이 제품들은 이미 Disney Store에서 팔고 있어요. Disney Store는 디즈니랜드와 Target등에 실매장으로 운영되는 리테일이죠.
디즈니 머치는 사실 엄청난 파워를 가지고 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