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들의#중국현지화 가 지속되고 있어요.
지난 추석에도 수많은 럭셔리 월병들이 나왔다고 했쥬?
이번엔 #디올 이 아예 #광군절#한정#컬렉션 을 선보였네요~~
이제 그야말로 중국이 럭셜 본가가 되는 모양요.
edited by sasshi(박주민)
브랜드들의 글로벌 전략에서 '현지화(Localization)'의 중요성은 점점 가속되어 왔어요.
로마에 가면 로마 법을 따라야 한다는 불문율은 늘 정확했습니다. 다른 나라에서 왔다는 이국적 이니셔티브로는 소비자의 마음을 잡을 수 있는 시장이 없었고, 현지에서의 가성비와 밸류, 소통에서 소비자를 획득해가지 않으면 브랜드의 성장은 기대할 수 없었죠.
특히 럭셔리 기업들에게 있어서 중국 시장은 현지화의 모든 열정이 녹아들고 있는 곳이에요. 얼마 전 중추절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