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p 이 또하나의 대어 콜라보 #DapGap 을 시작했어요.
이 프로젝트는 #YeezyGap 과는 다른 방향으로 전개되고 있답니다.
미국의 또다른 패션 히어로 #DapperDan 의 파워!
이들은 시작부터 #NFT 트렌드에 가세하네요~
edited by sasshi(박주민)
Gap의 브랜딩 전략은 2020년부터 급변하기 시작해요. 그해 Gap은 Kanye West와 계약을 맺으며 Yeezy Gap이란 출구를 마련했죠.
당시 젊은 층으로부터 지루하고 흥미를 잃은 브랜드로 낙인 찍혀있던 Gap에게 Yeezy Gap이 불러온 파급 효과는 적지 않았어요. 그는 힙합을 중심으로 하는 미국 스트리트 컬쳐의 아이콘이었고, 버질아블로를 포함하는 많은 스트리트 럭셔리 디자이너 군단들이 그의 스타일리스트 출신들이거나 지인들이었으니까요.
Yeezy와의 협업을 발표하자마자 Gap의 주가는 뛰었고, Bloomberg News는 Gap의 Yeezy 라인이 8년 이내에 10억 달러의 브랜드가 될 거라고 내다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