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한 달 사이 #코스트코 가 #리테일미디어 시장에 진출했다는 거 알고 계신가요? 코스트가 이 비즈니스에 접근하는 방식은 느리고도 신중해요. 100% 회원제 매장이란 강력한 데이터를 무기로 심지어 ‘오프사이트’ 광고를 테스트 중 코스트코. 이야기를 함 꼭 들어봐야 되겠지요? 벌써 침흘리는 광고주가 하나 둘이 아니랍니다.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새해 복 많이 받으셔요!😁😁😁저는 로스앤젤레스에서 새해를 맞았어요~ 맨날 NRF 때문에 뉴욕만 갔는데,…

Josh: 와인 침체기에 나 홀로 메가브랜드가 된 대중 와인
지난해 #와인 시장은 암울했지만, Josh란 브랜드는 20% 넘게 성장했어요. 와인은 미묘한 카테고리죠.…